Sunday, May 26, 2013

[TWITTER] 130526 Hoon and Kevin's Update

@HooN91y:
나.... 이랫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Translations:
@ukisskorea_eng:
I.... was like thi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Kevinwoo91:
우와~ 지금 저 실시간 검색어 1위네요 ㅎㅎ 맘마미아 방송중이구나~ 제 어머니 아름답죠?^^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Credits: @HooN91y+@Kevinwoo91+@ukisskorea_eng for trans+UKISSMEFOREVER08.BLOGSPOT.COM
FULL CREDITS WHEN REPOSTING!
NO HOTLINKI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