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November 24, 2016

[SOOHYUNSTAGRAM] 161125 Soohyun's Updates

@shinsoohyun89:

오늘을위해 
이사진을 아껴놓았다!!
케빈 생일축하해♡♡
오늘은 케빈의 날이니 뭐든 다용서해주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
키스미도 케빈 많이 생일축하해주세요♡♡


@shinsoohyun89:

♡♡


@shinsoohyun89:

kissme 안녕?
나 오늘도 열심히 해볼게요♡
화이팅!! 다이어트 한 보람이 있는거 같은뎅~~ 히
さらんへ♡

Credits: shinsoohyun89+UKISSMEFOREVER08.BLOGSPOT.COM
FULL CREDITS WHEN REPOSTING!
NO HOTLINKI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