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10, 2016

[SOOHYUNSTAGRAM] 160811 Soohyun's Updates

@shinsoohyun89:

오 박준서 멋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리같이 기엽네 멋진척하래니까 저럼
기여웡


@shinsoohyun89:

속초갔다왔지요~
엄마랑 사진찍었는뎅 
엄마는 흐릿흐릿 ~~~~
잠깐 시간내서 갔다왔는데 너무 더웠어요
아맞다^^ 그리고 포켓몬고 했지렁~~~~~

Credits: shinsoohyun89+UKISSMEFOREVER08.BLOGSPOT.COM
FULL CREDITS WHEN REPOSTING!
NO HOTLINKI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