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ugust 12, 2016

[KISEOPSTAGRAM] 160812 Kiseop's Update

@ki_seop91:

몇년만에 친구들이랑 물놀이 와서 
인증샷~~!!!!내 등을 처음 봤어요ㅋㅋㅋㅋ
열심히 운동한 보람이 있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운동해야겠다😏
없어지지 않게...ㅋㅋㅋㅋㅋ

 Credits: ki_seop91+UKISSMEFOREVER08.BLOGSPOT.COM
FULL CREDITS WHEN REPOSTING!
NO HOTLINKI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