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anuary 12, 2016

[TWITTER] 160112 Kiseop's Update

@KiSSeop91:
뮤지컬 잘 마치고 한국에 도착^^ 뮤지컬 하다보니..와인에 정이 들었네요.. 그립네요 카페인.... 제가 못먹는 술까지 먹어보네요..비행기 안에서 ㅋㅋㅋㅋ와인 한잔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하하하하 웃겨..ㅋㅋㅋ
Credits: KiSSeop91+UKISSMEFOREVER08.BLOGSPOT.COM
FULL CREDITS WHEN REPOSTING!

NO HOTLINKI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