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February 25, 2015

[TWITTER] 150225 Hoon, Soohyun and Jun's Updates

@HooN91y:
우리 준이 보거스랑 똑같이 생겻어... ㅎㅎㅎㅎㅎㅎ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진짜 좋아햇는데... 보거스...

Translations:
Rocketboxx:
Our Jun-ie and Mr.Bogus are the same…
hehehehahahahaha.. 
Really liked Mr.Bogus… 

@ukissSH:
오늘도 응원소리 작렬했다잉 키스미 고마워 나 헹거칩 안떨어뜨리기 위해 겁나 집중했지 훗 완벽한 무대를 위하여~~~♡ 셀카선물 드리겠습니다용 쇼챔 본방사수!!

@HooN91y:
오늘두 키스미 덕분에!!!!! 힘나~~~~ 다들 수고햇어여~~ ㅎ 고마워요!!!! ㅎ

@JuN97L:
오늘도 키스미분들이 응원 크게 해주신 덕분에 힘내서 무대 잘 끝낼 수 있었어요!!! 내일 엠카운트다운도 많이 와주실꺼죠? 기다릴게요~♡ 다들 집까지 조심히가기!! (근데 저 진짜 보거스 많이 닮았어요?ㅎㅎ)

Credits: HooN91y+ukissSH+Rocketboxx for trans+UKISSMEFOREVER08.BLOGSPOT.COM
FULL CREDITS WHEN REPOSTING!
NO HOTLINKI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