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anuary 29, 2014

[TWITTER] 140129 Hoon's Updates

@HooN91y:
내가 그린 케빈 ㅋㅋㅋㅋㅋㅋ

Translations:
I drew Kevin ㅋㅋㅋㅋㅋㅋ

@HooN91y:
케빈이 그린 기시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ranslations:
@ukisskorea_eng:
Kevin drew Kiseo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redits: @HooN91y+@ukisskorea_eng for trans+UKISSMEFOREVER08.BLOGSPOT.COM
FULL CREDITS WHEN REPOSTING!
NO HOTLINKI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