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October 31, 2013

[TWITTER] 131031 U-Kiss Members Updates

@KiSSeop91:
음원공개 25분전!!!!!!! 타이틀 "내여자야"~~^^

@u_kisseli:
U-KISS Moments ^^

@ukissSH:
셀카 받으세용 나 케빈 뽑았다!!!! ㅎㅎㅎㅎ

@HooN91y:
앨범 인증샷~~~~~ 난 일라이 골랏지롱~~~~!!!^^ 내여자야 많이 사랑해주삼~~ 아까 잘못올렷덩 ㅋㅋㅋㅋ

@KiSSeop91:
고마워요!!ㅠㅠㅠ키스미!!!!!!!!!^^ 잘먹을께요!! 유후~~~~~~~~~~~~

@ukissSH:
아 배불러 ㅎㅎㅎㅎ 잘먹었음 ㅎㅎ

@Kevinwoo91:
컴백 기념 셀카! 보라 머리 케빈~~~ ㅎㅎ Selca time! My purple/pinkish hair =0 久しぶりにセルカで〜す!PURPLEケビン(≧∇≦)今日Mカカムバックファイト!

@KiSSeop91:
잘 먹었습니다^_^아 마시써!!!헤헿

@JaeseopKim91AJ:
서포트 Vㅔ리 Vㅔ리 잘 먹었습니다!!^^ 이런 센스쟁이들!!^^
Credits: @KiSSeop91+@JaeseopKim91AJ+@u_kisseli+@Kevinwoo91+@ukissSH+@HooN91y+UKISSMEFOREVER08.BLOGSPOT.COM
FULL CREDITS WHEN REPOSTING!
NO HOTLINKING! 

No comments:

Post a Comment